2012 ACL 조별예선 4라운드 순위 및 남은 경기 일정 축구



성남의 시즌 첫 홈경기 승리! 그리고 아챔 조 1위 등극!

이제 다음 라운드 나고야와의 홈경기만 이기면 승자승 원칙에 따라, 마지막 텐진 원정 결과에 상관없이 조 1위를
확정짓게 된다. 요반은 오늘도 3홈런을 때렸지만 그래도 일단 공격포인트 2개를 올려서 긍정적이라고 보고;; 
수비진은 연속 무실점으로 안정되어 가는 중이고 김성준 이창훈도 살아나고 있으며 홍철 윤비트 이현호도 돌아왔다.
이제야 슬슬 팀 전체가 올라오고 있어! 아- 나고야전 벌써부터 떨린다~.

이번 라운드는 전북 울산도 다 승리해서 다행이긴 한데 포항이 좀 난감하게 됐군. 분요 원정에서 못 이기면 상당히
힘들어질 텐데... 과연...

▼ 오늘의 직캠. 2년전 조동건이 알 샤밥전에서 넣었던 골하고 왠지 좀 비슷하다?


덧. 앗 죄송. 생각해보니 나고야 꺾는다고 무조건 1위는 아니네요. 텐진이 2승을 거두면 승자승에서 성남보다 앞서게 되니;;


덧글

  • 謎卵 2012/04/19 00:26 # 답글

    아랍어의 위엄을 느끼며 봤는데 아랍 방송 기술 좋은 것 같더라고요. 문제는 말을 모르겠어요.
    CCM의 '11명이 싸우면 이긴다'는 감독 말 바뀐 거 보세요. 크크. 갑자기 피로해서 그랬다고 말해봐야 그 인터뷰할 때는 선수들이 안 지쳤나 하고 묻고 싶네요.

    포항은 주전을 빼고 간게 패인일지도 생각을 하려해도 뭔가 그냥 골이 잘 안들어갔다고 밖에는 안 보이더라고요. 과연 분요드코르를 이기는 기적을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.
  • saruin 2012/04/19 22:47 #

    직관 갔다오느라 포항 경기는 못 보았지만 경기력이 안 좋았다고들 하더군요. 괜히 여유부리다 궁지에 몰리는 거 아닌지 모르겠습니다.
댓글 입력 영역


saruin2